닫기 공유하기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기념 대규모 페스티벌 실시

[편집자주]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기념 포스터© News1

넥슨(대표 서민)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9일 코엑스에서 대규모 유저 초청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이플스토리 10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관이 개설되며, 유저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다양한 즐길 거리와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유저들이 만든 메이플 월드이기에 개발진 모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례없는 대규모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아이템과 칭호, 추가 경험치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10주년 코인'을 모아 교환할 수 있는 '10주년 기념 장비 세트'가 신규 아이템으로 추가된다. 10주년 기념 장비 세트는 기존 장비 세트에 비해 월등한 성능을 지니고 있으며, 블랙 세트(100레벨 이상 사용 가능)과 화이트 세트(30레벨 이상 사용 가능)로 구성됐다.

유저들이 캐릭터를 생성한 시점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메이플 지기' 칭호도 추가된다. 서비스 초기부터 10년 간 게임을 즐긴 유저는 영예로운 메이플 10년 지기 칭호와 '메이플 블랙 망토'(100레벨 이상 사용 가능)를 얻을 수 있다.

또한 5월까지 진행되는 해피타임 이벤트를 통해 '세이프티 쉴드', '고성능 확성기'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며, 오는 27일과 5월 다음달 4일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슬롯 쿠폰', '한정판 모자 아이템', '메이플 10주년 기념 블랙 링' 아이템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 10주년 이벤트와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