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한국타이어 ‘벤투스 S1 노블2’등 구매시 이벤트 다양

[편집자주]

© News1


한국타이어는 31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을 비롯 한국타이어 전문점 전 매장에서‘프리미엄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고성능 타이어인 ‘벤투스 S1 노블2(VENTUS S1 noble2)’와 ‘벤투스 V2 콘셉2(VENTUS V2 concept2)’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상품 타이어 4개 구매 고객에게 ‘몽블랑 애프터쉐이브 스킨’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페 등에 상품 사용 후기를 게재하고 해당 URL을 한국타이어(www.hankooktire.com) 및 티스테이션(www.t-station.co.kr)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뮤지컬 레미제라블 관람권’, ‘해피머니 외식 상품권’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10일 한국타이어 및 티스테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장 박철구 부사장은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 상품 출시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최근 성능을 중시하는 고급형 세단 운전자를 위한 벤투스 S1 노블2(VENTUS S1 noble2)’와 경제성을 중시하는 중형 차량 운전자들의 기호에 맞춘 ‘벤투스 V2 콘셉2(VENTUS V2 concept2)’를 동시에 출시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