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딩동’ 봉추찜닭과 제휴, 이색적인 O2O 마케팅 진행

[편집자주]

 
 

통합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인터랙티비(대표 문성운)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위치기반 소셜커머스 '딩동'이 인기 프랜차이즈 ‘봉추찜닭’과 O2O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봉추찜닭은 최초로 안동찜닭을 대표 한식으로 발굴한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딩동은 봉추찜닭의 수도권 84개 가맹점과 제휴하면서 새로운 형태의 O2O 마케팅을 진행한다.

딩동은 전자 스탬프 인증 시스템을 적용한 봉추찜닭 모바일 이용권을 단독으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봉추찜닭 매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O2O 프로모션을 9월 말까지 진행한다. 가까운 봉추찜닭 매장에 방문하여 딩동 스탬프를 찍으면 100% 당첨되는 경품 프로모션으로 봉추찜닭 1만원 이용권/ 5000원 이용권/ 딩동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딩동은 티켓몬스터와 함께하는 봉추찜닭 1만원 이용권 20% 할인 프로모션을 지난 24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딩동과 봉추찜닭 그리고 티몬이 함께 하는 이번 마케팅은 온라인 구매에서 오프라인 사용으로 이어지는 O2O 서비스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딩동 스탬프 프로모션을 통한 고객 재방문의 선순환을 유도하는 진정한 O2O 마케팅을 지향한다.

한편, 딩동을 서비스하는 인터랙티비는 15년차 디지털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국내 1위의 제휴마케팅 플랫폼(랭키닷컴 제휴마케팅 분야 기준)인 아이라이크클릭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라이크스폰서애드, 아이라이크캠핑 등 다양한 유무선 광고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인터랙티비는 회사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O2O 시장에 집중하여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