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미용학원, 해외 유명 네일아티스트가 떴다!

[편집자주]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이 전국 캠퍼스 수료생 및 수강생을 대상으로 네일아트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대표 이사 박정구)은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 해외 에듀케이터인 스테피 팡을 초청하여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테피 팡은 말레이시아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 교육 디렉터와 글로벌 네일컵 심사위원직을 맡고 있으며 MOMO 살롱 디렉터이기도 하다. 또한 2014 네일피아 런던 런웨이 네일에서 3위, CNG 코리아 그랩 백에서 2위, 2012년 GNDA 오스트레일리아 젤 메니큐어에서 2위, 2010년 GNC 코리아 믹스 미디어에서 1위를 하는 등 다양한 대회에서 화려한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어 이미 국내에서도 유명한 아티스트이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이 대규모 네일아트 세미나를 개최한다.© News1star / 아름다운사람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이 대규모 네일아트 세미나를 개최한다.© News1star / 아름다운사람들


스테피 팡을 초청하여 진행되는 전국 네일아트 순회 세미나는 16일 부산을 시작으로 17일 순천, 18일 대전, 19일 서울 남부, 20일 서울 북부로 구분하여 전국적으로 진행된다.

수료생 및 수강생들의 역량 개선과 더불어 네일아트 기술의 향상을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교육살롱 기술, 네일 기술 소개, 살롱 아트 등 오디세이 네일 시스템 해외 에듀케이터 스테피 팡의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헤어 , 메이크업 , 네일아트 , 피부미용 등을 교육하는 토털 전문 미용학원으로, 현재 종로, 강남, 영등포, 천호, 노원, 안양, 안산, 수원, 일산, 의정부, 부천, 구리, 분당, 이천, 파주, 평택, 인천(부평, 동인천), 대전, 천안, 서산, 울산, 부산남포, 진주, 구미, 대구, 김해, 창원, 광주, 익산, 순천, 전주, 여수 등 전국 33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