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노원 미용학원, 올해도 문해 교육 어르신께 재능 기부

[편집자주]

노원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이 재능기부를 통해 사회봉사활동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달 18일 노원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서울시 북부교육지원청과 함께 재능 기부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노원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은 문해 교육을 받고 초등학력을 인정받게 된 어르신 49명에게 메이크업과 헤어 봉사를 통해 졸업 및 장수 사진 촬영 행사를 도왔다.

노원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이 재능기부를 통해 사회봉사활동을 실천했다. © News1star / 아름다운사람들
노원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이 재능기부를 통해 사회봉사활동을 실천했다. © News1star / 아름다운사람들


문해 교육을 통해 한글을 읽고, 쓰게 된 졸업생 어르신은 “예쁘게 머리와 화장을 하고 학사모 가운을 입고, 졸업 사진과 장수 사진을 찍으니 정말 즐겁고 고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노원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심영지 원장은 “올해도 노원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어르신들의 밝은 웃음을 보며, 뿌듯함을 느끼고 봉사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면서, “재능 기부와 같은 뜻깊은 봉사를 앞으로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북부지청 교육장은 “올해도 참여해서 뜻깊은 시간을 함께해준 노원 아름다운사람들 재학생들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며 고마워했다.

앞으로도 노원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은 북부교육지원청과 함께 문해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 기부를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미용학원은 19년 전통의 전국 최대 규모의 메이크업,헤어,네일아트,피부 등을 교육하는 토탈 전문 미용학원이며 종로, 강남, 영등포, 강동(천호), 노원, 안양, 안산, 수원, 일산, 의정부, 부천, 구리, 분당, 이천, 파주, 평택, 인천(부평,동인천), 대전, 천안, 서산, 울산, 부산남포, 진주, 구미, 대구, 김해, 창원, 광주, 익산, 순천, 전주, 여수 등 전국에 33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