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여성 창업 아이템 “네일샵 창업” 지원 프랜차이즈 '네일닥터'

[편집자주]

네일샵 창업을 원하는 여성이 증가하는 가운데, 뷰티시장을 선도하는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에서 만든 프랜차이즈 브랜드 네일닥터가 주목받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 연간 전체 창업자 96만명 중에 47% 정도가 여성으로 여성 창업자 붐이 계속 늘고 있고, 안정적인 경제 활동을 하면서 자신의 삶의 가치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창업이 계속 늘고 있다.

여성 창업자가 높아지고 뷰티 시장의 성장세도 꾸준히 오르면서 뷰티 업종으로 창업하려는 여성들 역시 늘고 있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비교적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이점 때문에 네일 학원을 수료한 후 네일샵 창업을 목표로 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에서 만든 프랜차이즈 브랜드 네일닥터가 화제다. © News1star / 아름다운사람들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에서 만든 프랜차이즈 브랜드 네일닥터가 화제다. © News1star / 아름다운사람들


하지만 네일아트 기술만을 가지고 네일샵을 오픈해서 반드시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다. 

문제는 현재 네일샵을 운영하는 원장들 역시 네일샵 경영 및 운영에 대한 노하우가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매출 부진으로 힘들어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여기에 원활한 매장 운영을 위해선 기술력을 갖춘 인력 공급이 필요한데, 이 때문에 문제가 발생해 매장 운영에 여려움을 겪게 되는게 현실이다.

창업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매장 위치 선정부터  고객들에게 제공할 서비스 메뉴얼, 매장을 알리기 위한 홍보 마케팅, 기술력있는 인력확보, 고객을 관리하는 POS 프로그램 등 여러 요소가 필요하기 때문에 기술만 가지고 네일샵을 오픈하는 경우 매출 부진으로 고전할 수가 있다.

이러한 경영에 필요한 통합시스템을 지원하는 네일샵 대표 브랜드 네일닥터는 지난 19년 동안 뷰티 시장을 이끌어온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스쿨에서 만든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전국 33개 아카데미를 보유한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연간 4000명 이상의 네일리스트를 배출하면서 네일샵에 기술력있는 인력을 지원하며 네일샵 창업자를 위한 상권분석을 통해 안정된 점포선정을 도와 준다.

또한 경영 및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메뉴얼화 시켜 경력 10년 이상 슈퍼바이져가 매달 매장으로 파견나가  경영에 필요한 운영 메뉴얼 교육, 매장 홍보를 위한 마케팅부터 고객관리에 필요한 POS프로그램 까지 무상으로 지원 하는 통합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러한 통합시스템을 시행하면서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와 트렌드 교육을 통해 고객층 확보와 꾸준히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매달 정기적인 이벤트를 열며 고객들에게 더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일샵 창업 브랜드 ‘네일닥터’의 관계자는 “체계적인 창업지원 및 철저한 사후관리시스템을 통해 ‘네일닥터’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네일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고 전하면서, “특히 네일샵 창업에 불안감이 큰 여성창업자들의 믿음을 얻으며 그 경쟁력으로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아름다운사람들 미용학원은 종로, 강남, 노원, 영등포, 천호, 구리, 부천, 분당, 수원, 안산, 안양, 의정부, 이천, 일산, 파주, 평택, 동인천, 부평, 대전, 서산, 천안, 부산, 울산, 구미, 김해, 대구, 진주, 창원, 광주, 순천, 전주, 익산, 여수 등 전국 33개의 캠퍼스와 R&D센터를 운영 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1544-7254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