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감사이벤트 모아모아' 5월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편집자주]

'고맙데이~'(이미지제공=위즈위드)© News1
▶위즈위드에서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물 추천 기획전을 선보인다. 

소중한 부모님 아이들 그리고 친구에게 줄 선물 아이템들을 제안하고 특별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인 이번 기획전에서는 부모 나들이 필수품 라피아 소재 모자와 삼둥이 백팩으로 알려진 와일드 캠퍼 베이비 배낭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돼 선택의 폭이 넓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미리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가까운 이들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1석 2조 쇼핑찬스 프로모션'(이미지제공=트라이본즈닷컴)© News1
'1석 2조 쇼핑찬스 프로모션'(이미지제공=트라이본즈닷컴)© News1
▶닥스 셔츠에서는 5월  기프트 시즌을 맞이해 온라인몰인 트라이본즈닷컴에서 ‘1석2조 쇼핑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1석2조 쇼핑찬스 프로모션’은 닥스 셔츠 상품 구매 시 할인권과 함께 케익 기프티콘 모두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신상 반소매 셔츠와 맞춤 셔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과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가정의달 감사선물'(이미지제공=와이드앵글)© News1
▶외모와 스타일에 적극 투자하는 소비자 증가에 발맞춰 와이드앵글이 패션 센스 돋보이는 골프 아이템을 가정의 달 감사 선물로 제안했다.
 
북유럽 동∙식물로부터 영감을 얻은 독특한 패턴과 자연친화적인 파스텔 컬러를 내세워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 이번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은 몸에 꼭 맞도록 가볍고 신축성 좋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 편안한 활동을 보장한다. 

골프웨어 티셔츠, 가방, 썬캡, 골프화 등 다양한 컬렉션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 선물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