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운빨로맨스' 이청아, 시크 알파걸로 첫 등장…변신 성공적

[편집자주]

'운빨로맨스' 이청아가 똑 부러지는 '알파걸' 변신에 성공했다. 

이청아는 지난 25일 밤 10시 첫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에서 이수혁의 스포츠 에이전트 한국 지사장 한설희 역으로 등장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련미로 똘똘 뭉친 비주얼은 물론 철저한 업무 능력을 뽐내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이청아의 변신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한설희(이청아 분)는 자신이 담당하는 세계적인 테니스선수 개리 초이(최건욱, 이수혁 분)와 함께 한국에 돌아왔다. 이어 설희는 낡은 빌라를 찾아간 그에게 "부상, 가십, 스캔들. 전부 안 돼"라며 철저하게 그를 관리하는 등 똑 부러지는 알파걸의 면모를 뽐냈다.

'운빨로맨스' 이청아가 똑 부러지는 '알파걸' 변신에 성공했다.  © News1star / MBC '운빨로맨스' 캡처
'운빨로맨스' 이청아가 똑 부러지는 '알파걸' 변신에 성공했다.  © News1star / MBC '운빨로맨스' 캡처

특히 제제팩토리의 시연회에서 대표인 제수호(류준열 분)의 이름을 듣고 아련하게 그를 떠올리거나, 수호를 '낡은 서랍 속 바다'라고 표현하며 씁쓸한 표정을 짓는 설희의 모습은 두 사람이 과거에 인연이 있었음을 예감케 하며 궁금증을 더했다.
'
한편 이청아가 출연하는 '운빨로맨스' 2회는 26일 밤 10시 방송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