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N스타일 이모저모] “히트다 히트!” 스파부터 대방출 세일 이벤트까지

[편집자주]

(이미지제공=벨포트)© News1
(이미지제공=벨포트)© News1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는 벨포트 가로수길점 회원들을 대상으로 피부 힐링을 도와줄 ‘달팡 시그니처 스파 체험 이벤트’를 매장 내 스파룸에서 진행한다. 오는 7월 31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달팡 시그니처 스파 체험 이벤트’는 60% 할인된 프로모션 특가로 스파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미지제공=앤듀)© News1
(이미지제공=앤듀)© News1
▶앤듀(ANDEW)가 온라인 마케터 ‘앤듀 러버(ANDEW LOVER)’ 11기를 모집한다. ‘앤듀 러버’는 패션과 마케팅에 관심 있는 2~30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서포터즈 활동이다. 올해에는 패션업계의 온라인 마케팅 강화 추세에 따라 블로그 및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활동이 중심이 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위즈위드)© News1
(이미지제공=위즈위드)© News1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오는 18일부터 국내외 브랜드를 노 마진 특가로 선보이는 창고 대방출 세일을 실시한다. 국내외 브랜드 150여 개가 참여,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18일 당일 오후 2시부터 핫 썸머 아이템 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해 여름 막바지 쇼핑객들의 치열한 구매 경쟁이 예상된다.
(이미지제공=세인트스코트)© News1
(이미지제공=세인트스코트)© News1
▶세인트스코트가 ‘스페셜 오프 세일’을 실시한다. 오는 25일까지 2016 S/S 제품 중 핫 썸머 컬러를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하며 숄더백, 토트백, 백팩 등 다양한 상품을 한정 특가로 만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