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전 세대 1순위 청약마감 ‘범양레우스 센트럴베이’, 당첨자 발표 27일

[편집자주]

© News1
범양건영이 선보인 대단지 주상복합아파트 ‘범양레우스 센트럴베이’가 높은 청약 경쟁률을 시현한 가운데 전 평형대 1순위로 청약을 마감했다.

초량동 역세권 일대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179세대로 구성된 전용면적 84B타입에 1만1884명이 몰리는 등 66대 1의 가장 높은 청약경쟁률 기록한 가운데 84A타입도 50대 1의 경쟁률을 나타내는 등 전 세대 평균 33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로 전 세대가 1순위에서 마감됐다.

부산 초량3동 43-4번지 일원에 지어지는 범양레우스 센트럴베이는 지하 5층~지상 40층, 1076세대(오피스텔 220세대 포함) 규모의 중소형아파트로 지난 15일 첫 선을 보인 모델하우스에 첫 주말부터 2만여 명의 방문객이 운집하면서 높은 청약 경쟁률이 예상됐다.

분양 관계자는 “초량역의 입지와 개발호재를 통한 미래가치에 상품성이 더해진 가운데 평균 3.3㎡당 990만원대의 분양가가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범양레우스 센트럴베이는 초량역 9번 출구가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중앙대로와 충장대로, 부산도시고속도로, 수정터널을 이용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갖춰 도심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범양레우스 센트럴베이 단지 인근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부산진시장, 동구청, 세일병원, 봉생병원 등의 생활인프라와 동일충앙초, 초량초, 경남여중고, 부산중고교 등 명문학교와 부산과학체험관과 도서관이 인접한 교육여건을 지녔다.

단지가 위치한 부상 초량은 대한민국 최초의 항만 재개발사업인 북항 재개발사업 1단계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이미 국제여객선터미널의 입주가 완료됐으며 부산일보사를 비롯해 BBS불교방송, 부산MBC, 부산경남본부세관, 부산지방해양항만청, 부산출입국관리사무소 등 다양한 업무시설 입주가 예정돼 있다.

이밖에 단지 내 중앙광장과 벽천가든, 열린마당 등 다양한 조경시설과 보행자 동선을 고려한 개방형 필로티 설계로 쾌적한 주거환경과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단지 내 보육시설, 작은도서관, 독서실, 키즈룸 등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한편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되며 계약은 8월 1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