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프리미엄급 맛의 치킨으로 시장 정조준

[편집자주]

© News1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를 통해 불붙은 ‘치맥’열풍이 꺼지지 않고 남아있다. 치맥 열풍에 힘입어 여러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등장하며 동네 편의점보다 치킨집이 더 눈에 띄는 게 요즘의 현실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먹거리 시장에 분 웰빙바람에 치킨 시장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메뉴를 탄생시키고 있다. 군치킨은 이런 고객들의 새로운 요구에 응답하기 위해 탄생한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이다.

군치킨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정통 프리미엄 오븐을 사용, 정확한 온도와 조리시간으로 육즙이 살아있으면서도 기름기를 쫙 뺀 진정한 오븐구이 치킨이다. 시대를 앞서서 영양가 높은 저지방, 저콜레스트롤의 고단백 치킨을 조리한다. 이런 차별화된 프리미엄급 메뉴로 2030 세대의 여성들의 니즈를 저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켜 신뢰감을 구축하려는 군치킨은 최고 품질의 국내산 계육만 사용하여 프리미엄 치킨의 이미지를 조성 중이다. 기름이 빠져 담백하고 그윽한 맛의 로스트 치킨과 건강에 좋은 현미를 입은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베이크 치킨은 군치킨만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치킨뿐만 아니라 함께 먹으면 궁합이 잘 맞는 리코타치즈 샐러드, 웨지감자 오븐구이 등의 사이드 메뉴들도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는 중이다.

현재 군치킨의 프랜차이즈 사업은 성행중이며 오산점이 11일 정상 오픈을 기다리고 있다. 군치킨은 가맹점들을 위하여 투명한 매장운영관리와 홍보를 지원한다. 특히 국내 최저 원가와 본사 유통마진을 낮추고 자체 물류배송 시스템을 통하여 가맹점의 이윤을 보장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품질, 프리미엄 치킨의 맛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군치킨이 또 어떤 모습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미래가 주목된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