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아주프라이빗, 2016 F/W시즌 루체컬렉션 ‘SHELL’ 출시

[편집자주]

© News1
현대적 트렌드를 반영한 ‘JAPAN DESIGN’ 수입 브랜드 회사인 아주프라이빗에서 이번 2016 F/W시즌을 맞아 루체컬렉션인 ‘SHEL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대담하고 아이코닉한 디자인 주얼리를 론칭했던 아주프라이빗의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기존의 예물에서 느끼지 못했던 감성으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여성적인 느낌이 강했던 전통적인 주얼리 디자인에서 벗어나 강인한 남성적 이미지를 부여해 현재 아주프라이빗의 주력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는 것이 업계 측의 설명.

여기에 이번 신제품인 ‘SHELL’모델이 추가되면서 익스클루시브 루체 컬렉션 선택의 폭이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SHELL’은 오색찬란한 바다의 빛깔을 머금고 있는 조개패를 컨셉트로 아주프라이빗의 절제된 화려함을 그대로 반영한 라인으로, 루체 다이아몬드 버전과 비교해 전체적인 라인은 유지하고 탑에서의 아우라는 큰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반지의 탑에서는 새롭고 신비로운 빛깔의 최정상급의 호주산 천연 자개로 꾸며져 리드미컬한 감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또한 스타를 연상시키는 측면의 무광택 무브먼트와의 조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디자인이다.

아주프라이빗의 익스클루시브 전 라인은 제작 공정 전반에 걸쳐 엄격히 통제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1년 한정 수량 주문 프로세스로 소진 시 다음 해를 기약해야 한다는 점에서 그 어떤 주얼리보다 희소가치를 극대화시켜 차별화된 반지를 소장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호응이 높다.

한편, 아주프라이빗은 심플함 속에서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고급스러움을 담은 쥬얼리 제품들을 통해 국내 주얼리 시장에 시즌별 스토리 있는 디자인을 선보여 오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