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참신한 아이디어로 감귤UCC 만들어 주세요”

제주감귤박람회, 감귤UCC공모전 개최

[편집자주]

감귤 UCC공모 포스터. (사진제공=제주도) © News1
청정 제주 감귤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감귤UCC 공모전이 열린다.

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위원장 양광순·강덕재)가 제주감귤의 소비 촉진과 새로운 가치 발견을 위해 생활 속에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담은 감귤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자는 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가 이미 작사, 작곡한 ‘사랑해 제주감귤’과 ‘달콤한 니가 너무 좋아’의 가사와 음원을 활용해 다양한 형식과 내용의 뮤직비디오 감귤UCC를 제작, 오는 25일까지 전자우편(contest@citrus-expo.com)으로 응모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전문가 평가를 거쳐 오는 28일 수상자를 선정하며, 대상(1점) 100만원, 최우수(1점) 50만원, 우수(1점) 30만원의 상금을 각각 지급한다.

수상작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일정 조회 수를 넘은 UCC 제작자에게는 러닝개런티(Running Guarantee)로 최대 50만원까지 추가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 최종 선정된 UCC는 신문 및 방송 소개, 각종 매체를 활용한 박람회 행사장 연출 등 박람 영상 홍보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 시상식은 폐막식 때 있을 예정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박람회 홈페이지(http://citrus-exp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제주감귤박람회는 오는 11월9일부터 13일까지 서귀포시 농업기술센터 일원에서 열린다.  

고문삼 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 집행위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제주감귤이 국민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인식되고 감귤에 대한 다양한 가치가 널리 확산됐으면 한다”며 “음원을 제공하는 만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개사곡이나 참신한 율동이 들어간 뮤직비디오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