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불야성' 정해인, 자꾸 끌리는 츤데레 흑기사

[편집자주]

'불야성'의 정해인이 츤데레 흑기사 캐릭터로 활약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정해인은 매주 방송 중인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에서 이경(이요원 분)의 보디가드 탁 역으로 활약 중이다. 탁은 뛰어난 무술 실력을 자랑하는 전천후 파이터면서도 입만 열면 투덜거리기 일쑤인 귀여운 반전매력을 지닌 보디가드다. 

또한 탁은 이경에게는 절대 충성하면서도, 세진(유이 분)과는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는 앙숙케미를 선보이는 등 '불야성'의 두 여자 캐릭터를 향해 완전히 상반된 태도를 취하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정해인이 '불야성'에서 활약 중이다. © News1star /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정해인이 '불야성'에서 활약 중이다. © News1star /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특히 극 초반부 탁은 위험에 빠진 세진을 구하기 위해 달려들며 흑기사처럼 등장했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세진을 신경 쓰고 걱정하면서도 막상 만나면 퉁명스럽게 대하는 모습으로 츤데레 흑기사 캐릭터로 서사를 쌓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점차 정해인이 연기하는 탁 캐릭터에 호감을 표하고 있다. 곳곳에서 두 여자 사이를 오가며 상반된 매력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향후 탁이 이경과 세진 사이에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한편 정해인이 출연하는 '불야성'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