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마리아나 관광청·아식스, 제12회 사이판 마라톤 대회 개최

다음달 25일 풀코스, 하프코스, 10km코스로 진행돼

[편집자주]

<사진=마리아나 관광청 제공>© News1
<사진=마리아나 관광청 제공>© News1
마리아나 관광청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와 함께 다음달 25일 ‘사이판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이번 마라톤 대회는 마리아나 제도의 대표 스포츠 축제로 사이판의 아름다운 해변을 만끽할 수 있는 풀코스와 하프 코스, 10km 코스 등 세 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마라톤 참여 방법은오는 13일까지 아식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사이판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와 지정 해시태그(#아식스, #ASICS, #사이판마라톤, #마리아나관광청, #run4adventure)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마리아나 관광청은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 중 10명을 선발, 사이판 마라톤 대회 출전권이 포함된 사이판 3박 4일 여행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종윤 마리아나 관광청 팀장은 “사이판 마라톤은 마리아나의 대표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로 작년에는 전세계에서 무려 500여 명이 넘는 마라토너들이 참가했다”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마리아나가 단거리 아웃도어 여행지로써 적극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리아나 관광청은 주요 여행사들과 함께 사이판 마라톤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KRT △인터파크투어, △롯데투어 △자유투어 △한진 관광 △온라인투어 △레드캡 △롯데 JTB 에서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