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항공사N이슈] 세부퍼시픽, 새봄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外

[편집자주]

세부퍼시픽,의 새봄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터© News1
세부퍼시픽,의 새봄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터© News1

◇ 세부퍼시픽, 새봄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세부퍼시픽 항공(이하 세부퍼시픽)이 봄을 맞아 보라카이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세부퍼시픽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워하고 세부, 보홀, 보라카이, 팔라완 중 필리핀에서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인천~칼리보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여행용 가방 덮개, 차량 미끄럼 방지 패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6일에 공지된다.
 
리빙가든 콘셉트로 꾸며진 터키항공의 비즈니스클래스 화장실© News1
리빙가든 콘셉트로 꾸며진 터키항공의 비즈니스클래스 화장실© News1

◇ 터키항공, 리빙가든 특별 기내 서비스 제공
 
터키항공은 영국 화장품 브랜드 몰튼 브라운(Molton Brown)과 협업해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에 ‘리빙가든’(Living Garden)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승객들이 상공에서도 친환경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터키항공은 특별 제작된 고급 핸드크림과 핸드로션 제품 등 몰튼 브라운의 피부 관리 제품들을 마련했으며, 비즈니스용 기내 화장실엔 목제 선반과 생화를 비치,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싱가포르항공 제공© News1
싱가포르항공 제공© News1

◇ 싱가포르 항공, 4월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 실시
 
싱가포르항공은 다음 달 4일까지 싱가포르, 미국 로스앤젤레스, 인도네시아 발리·롬복 노선 왕복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인천~로스앤젤레스 노선의 경우 이코노미 클래스는 78만8000원(1인 기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는 131만3000원(2인 기준), 비즈니스 크랠스 301만8400원(1인 기준)부터 예약 가능하다. 또 싱가포르 노선은 이코노미 클래스가 41만5400원, 발리·롬복은 47만4800원이다. 여행 가능 기간은 인천~싱가포르·발리·롬복 노선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로스앤젤레스 노선은 오는 8월31일까지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