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화상영어 인글리쉬, 교육업계 처음 국제표준화기구 ISO 9001:2015 인증 갱신

[편집자주]

© News1
© News1
화상·전화영어 인글리쉬는 본사 직영 티칭센터가 지난 6월 2일 국제표준화기구 인증기관인 ISO 로부터 최신 버전인 ‘ISO 9001:2015’ 인증을 갱신했다고 밝혔다.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품질보증 및 품질관리를 위한 국제 규격인 ISO 9001은, 서비스 설계에서부터 고객에게 제공까지의 전 과정에 대한 시스템 인증이 필요한 최상위 단계다.

2006년 국내 처음 화상영어를 출시한 인글리쉬(Inglish)는 사업 시작과 동시에 필리핀 현지에 직영 티칭센터를 설립 후 운영해오며 2013년 교육분야에서는 독보적으로 ‘ISO 9001:2008’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대부분의 전화 화상영어 업계가 현지 센터에 아웃 소싱을 하고 있는데 반해 인글리쉬는 직접 티칭센터를 운영해 오면서 국제규격에 부합하는 품질경영 시스템 및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갖추게 된 것이다.

인글리쉬 관계자는 “이번에 최신 버전인 ISO 9001:2015 인증 업그레이드를 위한 감사를 진행하며 과정 및 교재개발, 강사 채용 및 교육, 수업 관리 등 모든 시스템 및 프로세스 관리에서 문제 없이 갱신이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품질경영정책에 따라 운영하며 최상의 수업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인글리쉬 화상·전화영어는 미취학아동 및 학생들을 위한 ‘인글리쉬 주니어’와 대학생 및 성인들을 위한 ‘인글리쉬 시니어’로 구분하여 수업이 진행되며, 사전 레벨테스트로 학습자의 수준에 맞는 과정을 추천하여 체계적으로 교육이 이루어진다.

인글리쉬 주니어 화상영어는 기존의 암기식 학습법이 아닌 매일 20분씩 원어민과 1:1로 대화하는 수업을 통해 어휘력을 늘이고, 늘어난 어휘력으로 말하기 수준을 향상시키는 선순환 구조의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실제로 인글리쉬 주니어 24개월 정규 커리큘럼을 마스터하면 교육부가 지정한 초·중·고 필수 어휘 수 3000개 보다 약 2배 이상 많은 어휘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인글리쉬 시니어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화상영어뿐만 아니라, 전화영어로도 수업을 제공하며 이북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때에 수업이 가능하다.

한편, 인글리쉬는 수업에 대한 자신감의 일환으로 업계 처음으로 신규회원에게 1개월 무료체험을 제공한다. 11년의 노하우로 안정적인 수업 환경을 보장하며, 명문대 출신의 원어민 강사진, 철저한 강사관리와 수업관리가 ISO 인증 프로세스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최고 수준의 전화·화상영어 수업을 체험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여름 방학에 해외캠프로 인한 사교육비 부담을 줄이고자 초등학생, 중등학생,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영어캠프 특별과정도 모집 중이며, 6개월 수강권을 특별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후반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글리쉬의 다양한 정보나 이벤트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