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쏠렉, 콜드브루 커피와 해양심층수 등 사업 영역 확대

[편집자주]

쏠렉 제공© News1
쏠렉 제공© News1

뷰티 브랜드 주디스 리버를 론칭한 ㈜쏠렉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외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군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쏠렉은 콜드 브루 커피 브랜드 ‘커피 앤 부스팅(Coffee & Boosting)’과 해양심층수 ‘블루 원(BLUE1)’ 출시를 시작으로 종합 유통 플랫폼으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계획이다. 

콜드 브루 커피 브랜드 ‘커피 앤 부스팅’은 100% 최고급 원두만을 사용한다.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찬물을 이용해 빠르게 추출해서 카페인 함량을 낮췄다. 천일염과 순지트 워터를 사용해 미네랄이 풍부하며 항산화 효능이 있다.

해양심층수 ‘블루원’은 햇빛이 도달하지 않는 심해 수로 인체에 필수 요소인 천연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인체의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 황금비율(마그네슘 3: 칼슘 1 : 칼륨 1)로 항산화 효소의 활성 촉진뿐만 아니라 노화 방지 효과가 있다.

쏠렉 관계자는 “기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기반으로 음료, 생활용품 등 다양한제품 군의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공기청정기를 필두로 렌털 사업 다각화도 준비 중이다.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쏠렉은 지난 4월 뷰티 브랜드 ‘주디스 리버’를 론칭을 하였으며, 메인 모델인 배우 김효진과 제작한 브랜드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