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펜필드 릴렉싱웨어 ‘에어넥후디’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편집자주]

© News1
아이올리(aioli 대표:최윤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펜필드(PENFIELD)’에서 오는 16일부터 한 달 간 주요 아이템인 에어넥후디(품번:FH7KJ52U) 오픈 기념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14일 밝혔다.
  
‘에어넥후디(AIR NECK HOODY)’는 탈부착이 가능한 공기 주입형 목베개와 일체형 수면 안대가 내장된 후드집업으로, 평상시에는 일반 후드집업처럼 가볍게 걸쳐주고, 필요에 따라 후드에 부착된 목베개에 바람을 불어주면 언제 어디서나 목을 편히 쉴 수 있도록 내장된 공기 튜브가 목을 받쳐준다.
  
또한, 기모 안감에 발수코팅 기능으로 보온성과 기능성을 높이고, 착용이 편한 스냅 지퍼 디테일을 더해,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디자인 특허를 받은 이 아이템은 11월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야근이 많은 회사원에게는 릴렉싱 웨어로, 다가오는 명절 귀성객과 가을 캠핑족, 여행객들에게는 트래블 웨어로 유용한 아이템이다.
  
특히 여행객의 경우 해외여행 시 필수품인 목베개와 수면 안대가 결합된 에어넥후디로 대기 시간이 긴 공항과 장시간의 비행 시 기내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여행 짐도 간편하게 줄일 수 있다.
  
오픈 기념 특가로 16일부터 15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존의 149,000원 상당의 에어넥후디를 50% 가까이 할인된 가격 79,000원에 내놓는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펜필드의 주요 아이템인 릴렉싱웨어 ‘에어넥후디(AIR NECK HOODY)’는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