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유가원, 유기농으로 꽉찬 구성 ‘추석 선물세트’ 출시

[편집자주]

유가원 제공© News1
유가원 제공© News1

유기농 전문 온라인 쇼핑몰 ‘유가원’이 추석을 맞아 자사 제품의 선물세트 출시 소식을 알렸다. 

유가원이 이번에 출시하는 추석 선물세트는 총 3가지다. 선물세트 1호는 구운 아몬드, 호두, 캐슈너트, 건포도(썬 머스캣), 바나나칩, 2호는 보관이 편한 보틀 선물세트로 구운 아몬드, 코코넛 칩, 캐슈너트, 바나나칩 구성됐다. 3호는 호두, 생아몬드, 캐슈 넷으로 3년 연속 유가원에서 인기가 많았던 구성이다.

유가원 관계자는 “3가지 세트 중 지금까지 인기가 가장 좋았던 것은 3호지만, 최근 들어 실속을 차리는 젊은 부부들이 2호도 많이 구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처가댁이나 시댁을 갈 때는 훨씬 풍성한 1호를 구매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추석 선물세트는 유가원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예약 발송도 가능하다. 10일까지 주문 결제 건에 대해서는 18일 일괄 발송하고, 그 이후 20일까지 주문 결제 건에 대해서는 25일에 2차로 일괄 발송한다.

한편, 유가원은 유기농 식품 전문 유통회사인 ㈜코레드인터내쇼날이 운영하는 유기농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미국 유기농 인증(USDA)과 유럽연합 인증 등 해외 인증과 함께 국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