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겟잇뷰티’ 프로 여친짤 비법은 “쿠션 두번”

[편집자주]

'겟잇뷰티 2017' 캡처 © News1
'겟잇뷰티 2017' 캡처 © News1
자연스럽게 예쁜 사진을 일컫는 ‘여친짤’을 위한 메이크업 팁이 제안돼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On Style ‘겟잇뷰티2017’에선 ‘소장각 여친짤 만들기’를 주제로 자연스럽고 상큼한 ‘여친짤’로 입소문난 연예인들의 다양한 꿀팁과 메이크업 비법을 다뤘다.

이날 방송에선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피부 연출에 초점을 맞춘 ‘프로 여친짤러’ 메이크업 비법이 소개됐다. 서옥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자연스럽고 광채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톤업크림 및 BB 쿠션과 CC 쿠션 등을 믹스해 피부를 연출하는 팁을 공개했다.

그는 “커버력이 좋은 쿠션을 1차 사용해 결점을 덮어준 뒤 광채가 나는 쿠션을 2차로 발라 두 번의 쿠션으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팁을 전했다.

그 중에서도 원래 피부인듯 자연스럽고 화사한 광채와 입체감을 더해주는 톤업 크림은 MC들과 베러걸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커버력에 강한 BB쿠션과 화사한 피부 연출력을 갖춘 CC쿠션의 장점을 십분 활용한 메이크업으로 환하고 투명한 ‘여친짤 피부’를 마무리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겟잇뷰티 2017’ 방송에선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 박나라의 등장으로 뷰티 꿀팁을 제안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