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정수된 물도 시원하게 마신다…피코그램 퓨리얼 냉정수기 출시

[편집자주]

© News1
© News1
글로벌 필터 전문기업 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이 냉수 기능이 추가된 ‘퓨리얼(pureal) 냉정수기’를 출시했다.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한 자가교환형 필터를 가진 퓨리얼 정수기로 정수기 렌탈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켰던 피코그램이 순간냉각 기술을 가진 ‘퓨리얼 냉정수기’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퓨리얼 냉정수기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정수방식과 3필터 6단계 정수 시스템을 가진 최첨단 필터를 사용해 세균 및 오염물질에 대한 걱정없이 언제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또한 순간냉각 정수방식으로 시원한 물을 연속으로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국내에서 사용되는 대부분의 정수기들이 전문가나 관리인들의 손을 거쳐 필터 교체가 이루어져 번거로운 반면 퓨리얼 정수기는 기사 방문이 없이도 누구나 원할 때에 필터를 교체할 수 있으며, 필터교체 알림문자서비스를 통해 교체 주기에 맞게 필터 관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편리한 터치형 LED 디스플레이 방식과 분리형 물받이 커버, 분리형 코크, 절전 기능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피코그램은 자가교체 관련 핵심기술로 50여 개 국내외 특허를 보유한 필터 전문 기업으로 코스트코, 월마트, 아마존 등을 통해 매년 100만개 이상의 필터를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관계자는 “위생 걱정 없이 깨끗하게, 언제든지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는 퓨리얼 직수형 냉정수기를 통해 가정내에서도 안심하고 건강한 물을 섭취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퓨리얼 제품 구매시 4만9000원 상당의 1년치 필터세트가 포함돼 있다.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 구매상담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퓨리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싶은 소비자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 방문하면 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