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N_이모저모] 포니, SJSJ와 컬래버레이션 外

[편집자주]

© News1
© News1
▶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PONY)와 F/W 시즌 SJSJ가 만나 20주년을 기념한 캡슐 컬렉션 ‘Artistic Colorful Life’ 프로젝트 패션X뷰티 영상을 선보인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컬러 팔레트로 구성된 F/W 캡슐 컬렉션은 패션X뷰티 필름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Color'를 더욱 새롭게 접근해 유니크한 감성을 제안한다. F/W 캡슐 컬렉션을 활용한 3가지 스타일 Stylish daily look, Modern daily look, Artistic casual look에 맞춰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컬러 매치, 컬러 레이어링 메이크업 기법 등 포니만의 뷰티 팁을 담은 크리에이티브한 스토리로 아트적인 교감을 전달한다. 전국 SJSJ매장과 한섬 통합몰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News1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콜라보를 통해 톡톡 튀는 컬러의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를 선보이고, 오는 16일부터 스페셜 콜라보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베네피트가 최근 출시한 립글로스 ‘펀치팝’과 휠라 베스트셀러 스니커즈 ‘코트 디럭스 볼드 샤이니’의 만남으로 이루어졌다. 베네피트X휠라 스페셜 콜라보 패키지’는 베네피트 펀치팝과 틴트, 파우치와 함께 코트디럭스 볼드 샤이니 팝 시리즈 1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6일부터 CJ몰에서 한정 판매한다.
© News1
© News1
▶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무료 뷰티 클래스 ‘할로윈을 도와줘’를 진행한다. 전문가에게 할로윈 메이크업, 특수분장 등을 배워보고 싶거나 자신에게 맞는 파티 스타일링 비법을 알고 싶은 사람 누구나 무료 뷰티 클래스에 참여 가능하다. 화장품과 메이크업 도구들을 수강자 전원에게 무료로 빌려줘 별도의 준비없이도 수업을 들을 수 있다. 김채호 대표는 “전문가가 제공하는 이번 뷰티 클래스는 할로윈 분장 비법을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할로윈 파티를 계획중인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