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경기일자리재단 ‘잡아바’, 굿 콘텐츠 인증 획득

[편집자주]

© News1
© News1
경기도일자리재단은 20일 재단의 고용지원플랫폼 ‘잡아바’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2017년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은 콘텐츠 서비스 제공자와 이용자 간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유통환경 조성과 활성화를 목적으로 시행되는 제도다.

잡아바에는 구직자들이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일자리 지원정책, 교육훈련정보, 채용정보, 창업정보 등 매일 300여개의 새로운 정보가 게시되고 있으며 그간 누적된 콘텐츠는 1만3000여개에 이른다.

특히 단순 채용정보 외에 도내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근무환경·복지·주요사업·현직자의 인터뷰 등 스토리텔링형 기업 콘텐츠를 제공하며 구직자의 수요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재단은 잡아바를 통해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경기도 청년구직지원금’ 등 경기도의 청년 주요사업 지원자 모집부터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사업관리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김화수 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인증을 통해 잡아바 서비스와 콘텐츠의 신뢰성을 인정받은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도민들이 잡아바를 통해 편리하게 고용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공공서비스를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잡아바는 모바일과 PC에서 이용가능하며,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경기도일자리재단’을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