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오늘의 운세] 16일 토요일, 재미로 보는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편집자주]

© News1
© News1

<물병자리>
-근심걱정의 해결…

오랜 시간 끌어오던 일들이 해결되는 날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때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당신을 괴롭히던 근심 걱정이 있다면 이또한 이번 기회에 해결될 수 있습니다.

애정운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싱글이라면 외모에 변화를 주어보세요. 그리고 마음가짐도 바꿔보시고요. 당신의 달라진 모습을 사람들이 알아챌 수 있도록 하면 좋겠네요.

재물운의 경우 약간 충동적인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주변 상황이 유동적이다 보니 정신이 없고, 그러한 와중에 잘못된 지출이 발생할 수 있는 것이죠. 되도록 지갑을 열지 않는 것이 이득인 날입니다.

<물고기자리>
-괜한 걱정은 금물…

아무 일도 없는데 괜한 걱정을 하게 되는 날입니다. 주변 상황이 문제가 아니라 당신의 마음에서 걱정이 비롯되네요. 사사로운 일에 신경을 쓰지 않는 대범함이 요구되는 때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진정한 마음인지 아니면 장난과도 같은 유혹의 손길인지 잘 판단해야 합니다. 당신에게 대시를 해오는 사람에게 선택 받기 보다는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당신이 대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은 무난한 편입니다. 자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에는 어느 정도의 지출이 이루어지지만 이로 인해 손해를 보지는 않습니다. 뿌린 만큼 거두게 되는 형국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양자리>
-아웅 졸려…

해야 할 것들은 많은데 괜시리 몸이 처지는 하루입니다. 몸이 나른하니 일에도 큰 의욕이 생기지를 않습니다. 이럴 때는 억지로 일을 하려기보다는 조금 쉬어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연애운은 좋은 편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을 위하여 이벤트를 준비해보면 좋겠네요. 싱글의 경우라면 조금은 색다른 사람이 나타날 확률이 높습니다. 항상 만나던 사람들이 아니라 처음 만나게 되는 사람들을 유심히 살펴보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다만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주는 일은 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당신은 당신의 기분에 따라 움직이기 쉬운데, 이로 인하여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크게 힘을 들이지 않아도 일이 잘 풀리는 날입니다. 무언가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않고 지금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때보다 적게 힘을 들이고도 완성을 할 수 있을 것이니까요.

애정운은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연인과 다툰 사람이라면 화해 무드가 조성될 것이고, 싱글의 경우 자신이 꿈에 그리던 스타일을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은 매우 좋은 날입니다. 그동안 당신이 공을 들인 만큼 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적당한 때이므로, 사고 싶었던 물건이 있다면 오늘 구매하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사소하지만 즐거운 행운…

사소하지만 기분을 좋게 만들기에 충분한 행운이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다만 전반적으로 생활의 리듬이 약간 늘어지는 것이 흠인 하루이네요. 이런저런 일들에 빠른 판단이 요구됩니다.

애정운은 좋습니다. 이성과 있을 때 힘이 솟는 날이라고 할 수 있네요. 되도록 많은 만남을 갖도록 하세요. 폭발적으로 연애가 진척될 수도 있겠습니다. 사소한 일이 계기가 되어 연애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은 다시금 상승하게 됩니다. 경품이 걸린 이벤트 등에 응모를 해보도록 하세요. 아주 큰 것은 아니어도 기분을 좋게 만들어줄 정도의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게자리>
-소문 조심, 구설수 조심…

문제를 해결하려고 덤비기보다는 조금은 관망하는 자세를 갖는 것이 나은 날입니다. 억지로 해결하려다가 오히려 일을 키울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일단 문제를 파악하는 데에 치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이 그다지 좋은 때는 아닙니다. 커플이라면 당신과 상대방 모두 짜증을 내기 쉽습니다. 싱글이라면 과거의 관계 때문에 곤혹스러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뜻밖의 용돈이 생기게 되는 날이며, 아르바이트 자리가 생길 수도 있고 직장에 취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돈과 연관된 일들이 잘 풀리는 날입니다.

<사자자리>
-가만히 있으면 절반이라도…

절대 앞에 나서지 말아야하는 날입니다. 당신 주변에 엉뚱하고 황당한 일들이 많이 발생하게 되는 시기인데, 당신이 직접 여기저기에 나서면 더욱 일이 꼬이게 되고 맙니다.

애정운에서는 실속이 없습니다. 만남의 운은 있지만 그 만남이 길게 이어질지는 미지수입니다. 이성으로 사귀기보다는 친구로 남는 것이 서로에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물건을 구매할 때 주의를 해야 합니다. 물건을 구매했지만 그다지 소용이 없어 창고로 직행하는 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정말 필요한 물건인지를 꼼꼼하게 따져보세요.

<처녀자리>
-성숙!

기존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원칙을 깨뜨리는 엉뚱한 일을 벌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일로 인하여 당신이 더욱 성숙해질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이런 일을 거치면서 여유가 생길 수도 있고요.

싱글의 경우 오늘 사랑에 빠진다면 그 상대방과 상당 기간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커플의 경우 상대방의 변덕스러움을 아량으로 넘어가주면 좋습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그간 무심했던 경제 관념이 살아나는 날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머리 속으로만 구상해보던 당신의 미래에 대하여 보다 구체적인 그림을 그려갈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속마음은 살짝 감춰야…

행운의 기운이 가득 들어와 있는 날입니다. 가까운 사람들과 살짝 다툴 수도 있지만 곧 화해를 하게 됩니다. 상대방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비 온 뒤에 땅이 더욱 단단해지듯 관계가 더 좋아지게 됩니다.

싱글에게 애정운이 아주 좋은 때입니다. 미팅에 나간다면 당신이 단연 돋보인다고 할까요. 커플의 애정운도 나쁘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다른 때보다 더 가까워 보이게 됩니다.

재물운이 서서히 좋아지고 있습니다. 갑자기 돈이 들어오는 날은 아니지만 돈에 대한 욕구가 크게 일지 않으니 마음은 편안합니다. 가지고 있는 돈을 잘 지키면 서서히 경제 상황이 좋아지게 됩니다.

<전갈자리>
-참견은 금물, 상대에게 맡겨라…

일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관리해야 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되도록 참견을 하지 말고 상대방에게 맡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잦은 참견이 일을 추진하는데 항상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애정운은 좋은 편입니다. 다만 물에 물탄듯 술에 술탄듯 어정쩡한 태도는 금물입니다. 싱글의 경우 당신의 색을 분명하게 할 때 상대방이 호감을 갖게 됩니다.

재물운은 평탄한 편이지만 어딘가에 투자를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조언에 따라 움직이지 마세요. 오늘은 당신이 이성적으로 좋은 판단을 내리기 힘든 때입니다.

<사수자리>
-스스로를 컨트롤해야…

이상스레 정신이 없는 날입니다. 바쁠 때는 정신없이 바쁘다가 갑작스레 시간이 남아돌기도 하니, 어느 장단에 춤을 추어야할지 당황스럽기만 합니다. 스스로를 잘 컨트롤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연애와 관련하여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커플인 경우 상대방을 구속하거나, 상대방으로부터 구속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서로를 구속하기보다 자유를 줄 때 보다 나은 관계 유지가 가능할 것입니다.

재물운은 무난합니다. 들어오고 나가는 돈의 규모가 적당하니 걱정하실 일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 자신을 위해 투자를 하면 좋을 날이기도 합니다.

<염소자리>
-사소한 배려가 행운을…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매우 안정적입니다. 기분도 좋고 활력이 넘치니 무엇을 하여도 잘 되는 날입니다. 당신에게 좋은 기운이 들어와 있으니 이를 주변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을 만날 때는 믿을만한 사람으로부터 소개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우연히 이성을 만나는 경우 오히려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미팅처럼 여러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서는 괜스레 실수를 할 수도 있으므로 아예 자리를 피하는 것이 좋겠고요.

짧은 일보다는 어느 정도 기간을 두고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해야 재물운이 따릅니다.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는 사람이라면 오늘 걸리는 일자리는 오히려 당신을 골치 아프게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