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직격人터뷰]'군입대' 지소울 "나라 지킨다는 프라이드…열심히 할 것"

[편집자주]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 소속 가수 지소울(G-Soul)© News1 권현진 기자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 소속 가수 지소울(G-Soul)© News1 권현진 기자

오는 26일 현역 군입대를 앞둔 가수 지소울이 "나라를 지킨다는 프라이드를 갖고 열심히 복무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소울은 지난 21일 한 행사장에서 뉴스1에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군입대에 대한 각오를 말했다.

지소울은 "몸도 마음도 건강해져서 나올 것 같다. 어떤 식으로 될지 모르겠지만, 나라를 지킬 수 있는 것에 프라이드를 갖고 열심히 하고 나오겠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2월 의무경찰 특기병 분야에 지원했으나 개인 사정으로 포기하고 현역에 대한 의지를 보인바 있다. 그는 철원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 배치를 받게된다.

지소울은 "열심히 복무한 뒤 건강한 마음으로 다시 음악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소울은 지난 6월 박재범이 이끄는 하이어뮤직과 계약을 맺고 새출발하게 됐다.

지소울은 '영재 육성 프로젝트 99%의 도전' 출신으로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오랜 기간 연습생 생활을 거쳤다. 그는 지난 2015년 '커밍홈' 앨범으로 본격 활동을 시작, 주목을 받았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