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대축제 ‘2018 부산 국제 밸런스 페스티벌’

[편집자주]

© News1

새해를 맞아 건강관리와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따라 피트니스, 특히 ‘홈트(홈트레이닝)’의 열풍이 식지 않는 가운데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트레이닝 제품들이 등장하고, 인터넷에서 손쉽게 운동 영상을 보면서 본인에게 맞는 운동법을 선택하는 ‘홈트족’ 또한 날로 늘어가고 있다.  

이러한 건강한 삶을 찾는 이들을 위한 ‘2018 부산 국제 밸런스 페스티벌(Busan International Balance Festival 2018)’이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KNN, 벡스코, 엑스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Fit Your Body, Balance You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Fitness △Activity △ICT 스포츠 융복합 △Nutrition △Wellness 등의 분야로 구성되어 더욱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전시회에서 관람객들의 굉장한 관심을 받은 부산국제폴챔피언십을 다시 한 번 만나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쉽게 만나지 못했던 트릭킹 대회와 크로스핏 대회도 함께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피트니스 대회가 처음으로 개최될 예정으로 남자 피지크, 여자 비키니, 남녀 스포츠 모델 종목의 대회가 마련돼 부산 유일의 스포츠·피트니스 전문 전시회인 밸런스페스티벌에 대한 업계 종사자 및 운동인들의 관심이 대단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부산시에서 ‘부산 체육발전 종합 계획’을 통해 향후 5년간 8000억 원을 투입하여 ‘스포츠 도시 부산(SC BUSAN)’ 만들기에 나선 만큼, 부산에서 개최되는 본 행사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부산/경남 대표 방송인 KNN을  통한 홍보 및 현장 생방송을 진행하여 부산 대표 건강 페스티벌로 발전해 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현재 참가업체 신청 접수 중에 있으며, 관련 문의는 부산 국제 밸런스 페스티벌 사무국에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