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공식]故 종현 유작앨범 공개된다… SM "23일 발표"

[편집자주]

SM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 News1
SM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 News1

지난해 12월 세상을 떠난 샤이니 멤버 종현이 작업한 마지막 앨범이 세상에 공개된다.

19일 종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종현과 함께 제작을 마쳐 새해 발매 예정이었던 앨범을 여러분께 공개하고자 합니다"며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SM은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자 노력한 종현의 마음이 여러분께 잘 전해지기를 바랍니다"고 덧붙였다.

종현의 앨범명은 'Poet Artist'로 오는 1월23일 낮 12시에 전곡 음원 공개 및 24일 음반 발매되며 앨범과 함께 준비한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된다. 앨범 수익금 전액은 종현의 어머니께 전달,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들을 돕는 재단 설립에 쓰인다.

종현은 지난해 12월18일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서울 청담동 한 레지던스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종현의 사망 비보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샤이니와 소속사 SM은 오랜 논의 끝에 올해 2월 예정된 일본 콘서트를 예정대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문 전문이다.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종현과 종현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앨범 발매 소식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지난해 종현과 함께 제작을 마쳐 새해 발매 예정이었던 앨범을 여러분께 공개하고자 합니다.

종현의 앨범명은 'Poet Artist'로 오는 1월23일 낮 12시에 전곡 음원 공개 및 24일 음반 발매되며 앨범과 함께 준비한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됩니다.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자 노력한 종현의 마음이 여러분께 잘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이번 앨범 수익금 전액은 종현의 어머니께 전달되어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들을 돕는 재단 설립의 밑거름이 될 예정입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