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너목보' 백지영 실력자 찾기 성공…시즌1 실패 설욕(종합)

[편집자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 News1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 News1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서 백지영이 시즌 1의 실패를 설욕하고 실력자와 무대를 꾸몄다.

2일 방송한 Mnet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서 백지영이 소속사 실력파 가수들과 함께 출연해 음치 찾기에 도전했다.

첫번 째 선택에서 방청객 40%가 2번 남성을 음치로 예상했다. 백지영은 함께 출연한 소속사 가수들과 상의 끝에 2번 남성을 음치로 선택했다. 진실의 무대에 오른 2번 남성의 무대에 기타리스트 김세황이 깜짝 등장했고 노래를 시작한 2번 남성은 실력자로 밝혀졌다.

미스터리싱어 1번 여성의 립싱크 화면에서 백지영의 소속사 이사가 등장해 백지영과 가수들은 모두 화들짝 놀랐다. 백지영은 소속사 이사와 함께 '내 귀의 캔디' 립싱크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진 다른 참가자의 립싱크 화면은 본 백지영과 가수들은 의견이 갈렸고 더욱 혼란스러웠다.

두번 째 선택에서 백지영은 3번과 5번 미스터리 싱어를 음치로 선택했다. 무대에 오른 5번 남성은 방탄소년단의 '봄날'에 맞춰 노래를 시작했지만 음치로 드러나 큰 웃음을 안겼다. 이어 3번 여성이 무대에 등장했다. 보코더 장비까지 갖춘 3번 출연자에 모두 시선을 집중했다. 노래를 시작한 3번 출연자도 음치였다.

1번, 4번 6번 미스터리 싱어가 남았다. 이상민, 박준형, 정가은이 미스터리 싱어의 실제 노래를 듣고 변호를 시작했다. 백지영은 4번 남성을 음치라고 대답했다. 4번 미스터리 싱어가 무대에 등장했다. 4번 남성의 여유있는 미소에 백지영은 실력자라고 생각했다. 피아노 연주를 시작한 4번 남성이 마이크를 들었고 멋진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했다.

마지막 선택에서 백지영은 6번 남성 듀엣을 무대에 함께 할 주인공으로 선택했다. 선택을 받지 못한 1번 출연자가 먼저 무대에 올랐다. 백지영의 '대쉬'에 맞춰 노래를 시작한 1번 출연자는 연예인 못지않은 안무를 선보였지만 음치였다.

무대에 오른 백지영이 '잊지 말아요'를 시작했다. 노래를 시작한 6번 남성 듀엣의 정체는 실력자였다. 실력자를 맞춘 백지영은 함께 출연한 가수들과 함께 기쁨의 환호성을 질렀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