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유진중식 아카데미 신사부짬뽕 론칭

[편집자주]

이미지=업체 제공 © News1

중식전문 요리학원인 유진중식 창업아카데미에서는 짬뽕 전문점 ‘신사부 짬뽕’을 론칭해 화제다.

국내 유일의 중국집창업 전문 요리학원으로써 수강생들의 90% 가 중국집 창업을 목적으로 학원에 등록을 하고 있다. 유진중식 창업아카데미 유기량 대표는 수강생들의 짬뽕 전문점 창업 문의와 수요가 많다보니 짬뽕 전문점 브랜드 론칭을 결심했다고 한다.

‘신사부 짬뽕’도 수강생들이 지어준 이름이라고 한다. 실제로 창업하고 창업컨설팅 한 매장만 34곳에 이르는 신현진 교육이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수업이 진행되다 보니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유진중식 창업아카데미는 기존의 중국집 창업이 어렵고 기술을 배우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편견을 어느 정도 변화시켰다. 창업반에서 4주~6주 정도를 배우면 상품성 있는 짬뽕과 짜장을 비롯하여 몇 가지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창업에 대한 부담이 있던 수강생들의 자신감을 높여주고 나아가 창업을 성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면서 학원에 대한 믿음과 신뢰도 높아지고 있다.

중식 경력 20년 이상인 신현진 교육이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기술전수는 수강생들에게 너무 큰 자산이다. 새롭게 유진중식 창업아카데미에서 ‘신사부 짬뽕’을 론칭하면서 가맹 점주들에게 창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했다.

첫째 무인시스템 도입으로 인건비 절감이다. 중식당 운영에 있어서 가장 큰 비용은 인건비이고 이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무인 주문 시스템인 Kiosk를 기반으로 홀 인건비를 줄였다. 둘째 유진중식 창업아카데미를 기반으로 점주를 직접 교육함으로 주방의 인건비 절감할 수 있다. 주방 인건비는 점주가 직접 조리를 하면서 크게 줄일 수 있고 주방 인력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다.  

셋째 본사에서 식재료를 구입할 의무가 없다. 매장에서 직접 저렴하게 식자재를 구입함으로 본사의 높은 식재료를 울며 겨자 먹기 식으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마지막으로 런칭 기념으로 10호점까지는 가맹비를 받지 않아 창업의 문을 낮췄다. 자세한 창업 문의는 유진중식 창업아카데미에 문의를 하면 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