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세니자로 그룹 '더 레지던스 빈탄' 개장 기념 프로모션

[편집자주]

비치프런트 빌라. 더 레지던스 빈탄 제공
비치프런트 빌라. 더 레지던스 빈탄 제공

세니자로 호텔&리조트 그룹이 인도네시아 빈탄섬에 초호화 리조트 '더 레지던스 빈탄'을 새로 개장한 기념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더 레지던스 빈탄은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약 55분 거리인 빈탄 섬 남동쪽 해변에 있다. 자연 본연의 모습을 간직한 한적한 해변에 자리하고 있어 모든 객실에선 남중국해의 탁 트인 전경을 자랑한다. 빈탄 섬의 해변과 열대 환경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한 127개의 빌라와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다.

비치프런트 빌라 객실 내부. 더 레지던스 빈탄 제공
비치프런트 빌라 객실 내부. 더 레지던스 빈탄 제공

객실 가운데 2층 구조의 '비스타 테라스'와 '가든 테라스'는 울창한 수풀로 둘러싸인 개인용 테라스가 특징이다. 개인 인피니티 수영장을 갖춘 '더 에스테이트'와 해변으로 연결된 개인 수영장이 딸린 '비치프런트 빌라'는 남의 시선을 피해 휴양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이밖에 인도네시아 현지 음식을 재해석한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을 비롯해 영국 스파 브랜드 '이라'(ila)의 건강 프로그램, 전통 의상 만들기 등 각종 클래스 등을 운영한다. 

더 에스테이트. 더 레지던스 빈탄 제공
더 에스테이트. 더 레지던스 빈탄 제공

더 레지던스 빈탄은 오는 6월까지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자에겐 '페리 터미널~리조트' 간 왕복 셔틀버스 서비스, 조식 등을 제공하며 가격은 '가든 테라스' 1박 기준 251.41 싱가포르달러(한화 약 21만원)부터다. 

또 투숙일로부터 최소 14일 전까지 예약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든 & 비스타 테라스' 투숙객에겐 2인 점심 이용권을, 비치프런트 예약자에겐 2인 저녁 식사권을 각각 증정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