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알쓸호텔 단신] 화이트데이, 누구보다 특별하고 로맨틱하게

[편집자주]

웨스틴 조선에서 선보이는 러브 타르트

남성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국내 주요 호텔들은 연인 혹은 고백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로맨틱한 저녁 분위기의 저녁 식사와 디저트 세트로 구성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낭만적인 분위기에 바다 전망의 레스토랑 위에서 즐기는 식사부터 꽃장식의 마카롱 세트에 하트 모양의 케이크까지 마음을 전달하기 더없이 좋다. 
   
◇그랜드 힐튼 서울 "특별한 날을 위한 코스 요리" 


그랜드 힐튼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그랜드 힐튼 서울의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로맨스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특별한 저녁 식사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베이컨과 간장 소스를 올린 오이스터 오븐구이 △와인 소스로 조리한 한우 안심구이 △석류를 곁들인 시저 샐러드 △펍도우로 감싼 버섯 크림 스프 △배 무스와 야생 베리를 곁들인 녹차 케이크 등 코스요리로 제공된다. 또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겐 테이크 아웃 미니 케이크를 별도로 증정한다. 가격은 1인 기준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메이필드 제공
메이필드 제공

◇메이필드 "이탈리아 고급 스파클링과 함께" 

메이필드 호텔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 14일 오후 7시부터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파스타 뷔페를 선보이는 '화이트 버블' 와인디너를 진행한다. 이탈리아 지역별 이색 파스타들로 구성된 뷔페와 스페인산 돼지고기 요리 이베리코 스테이크가 주요리로 제공되며, 요리와 함께 즐기는 이탈리아 대표 와이너리 파네세 그룹에서 만든 다섯 종류의 스파클링 와인을 시음할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이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 "장미꽃 한 송이에 강아지 띠 인형 드려요"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오미 마켓 그릴에서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이와 특별한 날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로맨틱 화이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엔 제주 가파도 보리 리소토와 해산물 파피요트가 포함된 스페셜 웨스턴 코스 요리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포함된다. 여기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 줄 장미꽃 한 송이, 2018년 하얏트 리젠시 제주 강아지 띠 인형 2개와 가정식 수제 쿠키도 제공된다. 가격은 1인 기준 10만원이다. 

켄싱턴 제주 제공
켄싱턴 제주 제공

◇켄싱턴 제주 "한라산과 제주 바다를 보며 낭만적인 저녁 어때요" 

켄싱턴 제주 호텔 옥상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 오름에서 특별한 저녁 식사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하늘 오름은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이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커플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이 레스토랑에선 화이트데이에 저녁 식사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 독일 최고 등급인 'QMP'급 아이스와인 베렌아우스레제 한 잔을 제공하며, 단품과 세트, 쉐어링 세트 메뉴 등을 2만8000원부터 선보이다.
 
웨스틴 조선 제공

◇서울 웨스틴조선, "하트 모양의 달콤한 디저트 선물하세요" 

서울 웨스틴조선은 조선델리에서 14일까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을 전하는 케이크와 타르트를 선보인다. 로맨틱 하트 케이크는 연인간 사랑을 표현하기 좋은 하트 모양으로 라즈베리 다크 쵸코 무스 케이크이다. 러브 타르트는 사랑을 의미하는 '러브'(LOVE) 알파벳으로 만든 빠트 슈크레 도우 위에 오렌지 향의 부드러운 크렘 샹티 이보아르 크림을 올린 제품으로 보석 젤리인 코하쿠토가 올려진다. 이니셜 타르트는 최소 3일 전 예약 주문하면 고객이 원하는 알파벳 2개로 꾸밀 수 있다. 가격은 디저트 가격은 1만5000원부터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제공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제공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마카롱과 꽃으로 담긴 선물 어때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14일까지 마카롱이 담긴 꽃 상자와 특별 케이크를 판매한다. 꽃 상자는 마카롱과 아름다운 장미가 함께 담겨 있으며 마카롱 외에도 취향에 따라 딸기 퐁듀, 초콜릿으로도 구성할 수 있다. 또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라벤더&리코타 치즈 무스 케이크'는 리코타 치즈와 마스카르포네 치즈를 기본으로 라벤더 시럽으로 만든 젤리가 들어간 화이트 글레이즈 케이크이다. 가격은 4만원부터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