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종합] "웹툰 편집 실수→♥의혹으로" 기안84, 때아닌 열애설 해프닝

[편집자주]

MBC © News1
MBC © News1

웹툰작가 기안84가 때아닌 열애설로 해프닝을 치렀다. 

발단은 기안84의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연재하는 웹툰에서 시작됐다. 지난 13일 올라온 기안84의 웹툰 '복학왕'의 188화 '졸업식' 편에는 화면을 밝게 했을 때 '1일인거야'라는 문구가 나타났고 이를 두고 웹툰 독자들은 열애설을 제기했다.

하지만 이는 웹툰 편집 수정 과정에서 발생한 실수인 것으로 밝혀졌다. 기안84의 열애설과 관련한 문의에 MBC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14일 뉴스1에 "편집 수정 과정에서 생긴 단순 실수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기안84의 열애설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관심을 받은 이유는 '나 혼자 산다'에서 '국민 썸남'으로 활약 중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기안84는 무지개 회원인 개그우먼 박나래와 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연말 개최된 MBC 연예대상에서도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박나래의 이마에 기습뽀뽀를 하는 등 적극적인 애정 표현으로 관심을 모았다. 

특히 '나 혼자 산다'는 최근 다수 무지개 회원이 잇따라 핑크빛 열애 소식을 알린 바 있어 기안84의 연애사에도 많은 관심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최근 무지개 회원 전현무가 회원 한혜진과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이시언 역시도 배우 서지승과 5개월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이에 썸 관계에 놓인 기안84의 열애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쏟아졌으나, 이는 편집 실수 해프닝인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