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덴비,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스프링 페스트’ 프로모션 진행

[편집자주]

덴비 제공© News1

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새롭게 리뉴얼된 글래드 라이브 강남 레스토랑 ‘아트마켓’의 ‘스프링 페스트’ 프로모션에 함께한다고 전했다. 
  
4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스프링 페스트에서는 엘본 더 테이블의 수석 셰프 출신인 이영무 셰프가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20여 가지의 다양한 샐러드, 과일, 빵 등의 요리를 세미 뷔페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셰프가 선사하는 시그니처 메뉴인 이베리코 스테이크와 해산물 크림소스 파스타, 토마토소스 파스타는 덴비 헤리티지 라인에 플레이팅 돼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라이브 강남 내에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선보인 헤리티지 파빌리온, 피아자, 베란다 등의 제품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마련된다.
  
덴비 관계자는 “덴비 헤리티지 라인은 전 세계에서 한국 고객이 가장 사랑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협업으로 봄과 잘 어울리는 헤리티지 라인에 담긴 파인 다이닝을 제공하고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덴비 헤리티지 라인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파스텔 색상이 특징으로 일상 속의 워너비 테이블 웨어로써 국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