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매일유업, '매일우유 후레시팩' 출시 기념 경품증정 이벤트

[편집자주]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모바일 이벤트 안내. © News1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모바일 이벤트 안내. © News1

매일유업은 '매일우유 후레쉬팩' 출시를 기념해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매일우유 후레시팩은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뚜껑)을 적용한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이다. 개봉 후 냉장 보관 시 뚜껑으로 꽉 잠그면 냉장고 냄새 등을 차단해 신선함을 살려준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매일아이'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매일아이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매일우유 후레쉬캡 아이콘을 찾아 클릭한 횟수만큼 즉석경품 응모의 기회가 주어진다. 1일 최대 5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삼성 슬림형 냉장고'(1명), '매일우유 후레쉬팩 4종 세트'(50명), '매일Do포인트 500점'(330명) 등 총 381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개인 SNS에 '매일우유 후레쉬캡을 찾아라!'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매일유업 우유 속에 코코아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위생적으로 우유를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후레쉬팩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