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마마무' 협업 캠페인 '매일 봐요' 실시

[편집자주]

매일유업 X 마마무 © News1
매일유업 X 마마무 © News1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는 아티스트 걸그룹 '마마무'(MAMAMOO)와 함께 '매일 봐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의 브랜드 메시지인 "매일 바이오의 힘을 더하세요"를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

마마무는 지난달 30일 '매일 봐요'라는 제목의 스페셜 싱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깜짝 발표하고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매일 봐요는 경쾌한 청량감이 특징인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 곡으로, 밝고 유쾌한 마마무의 이미지와 매일 바이오의 브랜드 특징에서 착안해 제작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의 다양한 제품들을 각 멤버들이 지닌 개성에 맞게 표현했다. 매일 바이오 플레인의 순수한 느낌은 멤버 '휘인'이, 애플망고 특유의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는 '솔라', 스트로베리의 건강함과 열정적인 모습은 '화사', 블루베리의 독특함과 활동적인 에너지는 '문별'이 맡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 봐요 캠페인은 매일 바이오가 2030 소비자들에게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준비한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는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담은 음료다. 플레인과 애플망고,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4종으로 소비자가격은 250ml 기준 1700원, 750ML 기준 3980원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