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공식입장] 손승우, '시크릿 마더' 출연 확정… 송윤아와 대립

[편집자주]

윌엔터테인먼트 © News1
윌엔터테인먼트 © News1
배우 손승우가 '시크릿 마더'에 출연한다.

25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승우는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연출 박용순, 극본 황예진)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 중 송윤아와 날 선 대립을 선보인다.

'시크릿 마더'는 아들 교육에 올인한 강남 열혈맘의 집에 의문의 입시 대리모가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워맨스 스릴러로, 적인지 동지인지 모를 두 여인의 시크릿한 우정과 위기가 예측불허하게 펼쳐진다.

​극 중 손승우는 세련되고 프로페셔널한 정신과 의사이자 주인공 김윤진(송윤아 분)의 의대 동문 후배인 신세연 역을 맡았다. 공감 능력 좋고 살가운 성격을 지녔지만, 가난한 출신과 능력에 대해 늘 불안해하는 자신과 달리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한 윤진에 대한 경계심을 가진 인물. 누구 앞에서도 주눅 들지 않지만 윤진의 앞에서만큼은 저도 모르게 위축된다. 이에 손승우는 열등감에 사로잡힌 독기 오른 매혹적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불굴의 며느리', '구가의 서', 뻐꾸기 둥지', 징비록', '달콤살벌 패밀리', '황금주머니'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는 손승우가 '시크릿 마더'에서는 어떤 명품 연기와 카리스마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시크릿 마더'는 '착한 마녀전' 후속으로 오는 5월 12일 처음 방송된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