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너목보5' 스페셜 방송…다시 보고 싶은 레전드 미스터리 싱어(종합)

[편집자주]

Mnet 너의목소리가보여5 © News1
Mnet 너의목소리가보여5 © News1

'너의 목소리가 보여 5'가 스페셜 방송으로 역대급 미스터리 싱어 순위를 공개했다.

27일 방송한 Mnet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서 역대급 미스터리 싱어를 소개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5' MC들은 역대급 반전으로 놀람을 안긴 미스터리 싱어 5인을 소개했다. 5위는 '연대 보아'로 출연한 윤지영이었다. 연습생으로 착각할 정도의 실력을 선보인 윤지영은 트레이능을 한 번 도 받지 않은 학생으로 밝혀져 출연자를 놀라게했다.

직접 방송에 출연한 윤지영은 "학교에 가면 알아보는 사람이 있다. 신기했다"라고 출연 이후 소감을 전했다. "방송에 나가고 기획사 러브콜을 많이 받았다"라고 최근 근황을 털어놨다.

너목보 제작진의 섭외력이 빛을 발했던 미스터리 싱어들도 소개했다. 2위를 차지한 임채언은 직접 방송에 출연해 "제가 데뷔하고 음악 방송을 했을 때 보다 관심을 많이 받았다. 가고 싶었던 회사에 들어가게됐다"라고 근황을 밝혔다.

'너목보의 대단한 미생들' 순위에서 건설현장 식당 알바생 강효준 또한 방송 출연 이후 많은 소속사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2위를 차지한 수자원공사 신바람 최박사 최영관의 소음 돋는 고음 실력도 다시 소개됐다. 1위를 차지한 만능 집수리 기사 실력자 이동하는 직접 방송에 출연해 노래 감동 무대를 재현했다.

'너목보' 초대 가수들의 립싱크도 다시 소개했다. '너목보'에서 생애 처음 립싱크를 선보인 하동균, 백지영의 '네 귀에 캔디', 장도연의 '가시나', 강다니엘 등의 립싱크 영상을 다시 공개했다.

실력자 뿐만 아니라 최고의 음치 미스터리 싱어 순위 공개했다. 이중 웨슬리 스나입스 닮을 꼴 조엘, 하하와 스컬을 당황하게 한 라비, 김영철의 영어 선생 기성 앤더슨 등의 음치 출연자를 다시 소개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진한 감동을 안겼던 미스터리 싱어 지동국이 스페셜 방송으로 '너목보'를 다시 찾았다. 지동국은 출연 당시 뛰어난 노래 실력 뿐만 아니라 '레드벨벳' 슬기의 동창으로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한 출연자다. 지동국은 방송 출연 후 디지털 싱글 발표를 앞두고 있다는 근황도 밝혔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