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공식입장] 용준형x김민영, 로코 '커피야 부탁해'로 호흡…사전제작 돌입

[편집자주]

어라운드어스, 김민영 인스타그램 © News1
어라운드어스, 김민영 인스타그램 © News1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가 사전 제작을 시작했다. 

지난 5월29일 사전 제작을 시작한 ‘커피야, 부탁해’는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되어 짝사랑을 이루려는 귀뚱녀(귀여운데 뚱뚱한 여자)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의 아슬아슬한 로맨틱 코미디다.

'커피야, 부탁해'는 이대 근처 한 커피숍에서 테스트 촬영을 진행 했으며 이후 대본리딩과 함께 전체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현재 Mnet 드라마 ‘몬스타’ 이후 5년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선언 한 임현우 역은 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이 맡는다. 연애를 꿈꾸는 귀뚱녀 이슬비 역에는 영화 ‘써니’의 김민영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MBC에브리원 드라마 ‘단짠 오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신소율과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했던 아역배우 출신의 이민호도 참여한다. 슬비가 마법의 커피를 마시고 변한 오고운 역에는 김옥빈 동생으로 알려진 채서진이 낙점 됐다.

‘커피야, 부탁해’는 드라마 ‘마이걸’ ‘황진이’ ‘마녀유희’ ‘몬스터’ 등을 연출한 박수철 감독과 드라마 ‘쌈 마이웨이’ ‘리멤버-아들의 전쟁’에 참여한 서보라 작가, ‘웹드라마 ’매칭! 소년 양궁부‘의 이아연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커피야, 부탁해‘는 편성을 논의 중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