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알쓸호텔 단신] D-1 러시아 월드컵…도심 속 호텔에서 같이 응원해 볼까

[편집자주]

전 세계인의 축제인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맞춰 호텔 업계는 4년을 기다려온 축제를 더 색다르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르메르디앙 서울 제공
르메르디앙 서울 제공

◇르 메르디앙 서울, '익스피리언스 비어스&치어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서울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비어스&치어스'(Beer & Cheer)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장 큰 특징은 호텔 야외 라운지 '메이플 가든'에 대형 LED 스크린을 설치해 월드컵 경기를 생중계해 실감나는 관람을 하게 된다. 여기에 행사 입장 고객은 축제의 흥을 더할 수 있는 페이스페인팅도 그려준다. 입장하면 스페인 프리미엄 생맥주 에스트렐라 담 1잔과 담요를 제공한다. 또 생맥주를 비롯해 호텔 셰프가 직접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 메뉴를 즉석에서 조리해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 대표팀 승리 시,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에스트렐라 담' 생맥주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 가격은 29만원부터며,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 일정에 맞춰 운영하고 오는 18일 스웨덴 전부터 순차 진행한다. 

◇롯데호텔, '엔조이 유어 러시아 아워'(Enjoy your Russia-Hour) 프로모션
    
롯데호텔은 '엔조이 유어 러시아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롯데호텔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패키지로 오는 18일, 23일, 27일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원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릴 클라우드 맥주 4캔(실당 제공)과 더불어 열성적인 응원을 마치고 달콤한 늦잠을 잘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14시까지)을 추가로 제공한다. 상기 혜택은 전국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 제주, 대전, 구로, 울산, 명동)과 시그니엘서울의 총 13개 롯데호텔 체인에서 누릴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치얼 업(Cheer Up)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다이닝&바 그랑아에서는 2주 앞으로 다가온 '러시아 월드컵' 응원을 위한 '치얼 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응원 필수품인 맥주를 맛있게 즐기며 마음껏 응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맥주 프로모션으로 튀맥(튀김·맥주), 치맥(치킨·맥주), 피맥(피자·맥주) 등 3종 세트를 4만9000원부터 선보인다. 또 늦은 시간까지 열띤 응원을 펼칠 고객들을 위하여 월드컵 기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슈페리어 객실을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엔조이 잇 레드'(Enjoy it, Reds)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선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 이용 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러시아 월드컵 응원 이벤트 '엔조이 잇 레드'를 진행한다. 우리나라 경기 일정에 맞춰 열리는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 메시지 응모권 작성과 예선 경기 3경기의 점수를 맞추는 응모권 작성으로 두 가지의 방법으로 진행한다. 응원 메시지 작성 응모권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더 스퀘어 레스토랑 하우스 와인 1병을 5명에게 증정한다.당첨자에겐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더 스퀘어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총 3명에게 증정한다. 또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하면 당일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맥스(MAX)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버드와이저와 함께하는 '치얼 업 at 글래드'  

글래드 호텔은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버드와이저와 함께 대한민국 응원 프로모션을 오는 2018년 6월 14일부터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메종글래드 제주 등 모든 글래드 호텔(글래드 마포 제외)의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객실 패키지 이용 시 6월 14일부터 각 호텔당 선착순 100팀에 한하여 버드와이저 월드컵 한정판 맥주를 1팀 2개씩 증정한다. 또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월드컵 거리 응원을 위하여 한국 경기가 있는 당일 버드와이저 맥주 2개를 선착순 50팀에 한하여 체크인 시 증정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더 플라자, '어게인 2002'(Again 2002) 프로모션
  
서울 중구 더 플라자는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버드와이저와 함께 '어게인 2002'(Again 200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02년 한일 월드컵 이후 대국민 거리 응원의 랜드마크인 서울 시청광장이 한눈에 보이는 뷔페 레스토랑과 라운지 등에서 진행돼 보다 열광적으로 월드컵의 기분을 한국 축구대표팀의 응원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월드컵 개최일부터 진행하며 호텔 셰프가 만든 다양한 음식과 함께 버드와이저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