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기아차 모닝으로 '모닝죽' 배달…간편식 업체와 제휴 이벤트

K-서포터즈 대상 수상작 실제 적용, 7월 18일 응모 마감

[편집자주]

기아자동차 제공© News1
기아자동차 제공© News1

기아자동차는 간편식 연구 및 판매 브랜드인 인테이크와 제휴를 맺고 '기아X인테이크, 너의 새로운 아침을 응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 대학생 세일즈 공모전 'K-서포터즈' 대상 수상작을 실제 마케팅 전략으로 실행한 첫 사례다.

K-서포터즈는 대학·대학원생들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별해 이를 실제 현장에 적용하는 공모전으로 올해 3월 처음 실시됐다.

이벤트는 학생, 직장인 등 바쁜 아침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기아차 모닝 차량으로 인테이크의 모닝죽을 직접 배달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단체 및 모임은 이날부터 7월 18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www.kia.com/kr/event/progress-list.html)에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고 7월 23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추첨으로 선정된 1등 10팀에겐 모닝죽 300개, 2등 50팀에겐 모닝죽 30개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비타500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인테이크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s://www.shopintake.com/event/)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