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N이슈]"딸 남친이 축구선수" 이경규, 이예림♥김영찬 언급

[편집자주]

© News1 JTBC 캡처
© News1 JTBC 캡처

방송인 이경규가 JTBC '한끼줍쇼'에서 딸 이예림과 남자친구인 축구선수 김영찬의 연애를 언급해 또 한 번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경규가 '한끼줍쇼'에서 딸의 연애를 언급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 방송에서는 늘 툴툴대는 캐릭터의 그이지만, 딸의 연애에 대해서는 애정을 담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경규는 11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 특별한 'K리그' 사랑을 드러냈다. 이날 게스트는 축구선수 기성용의 아내이자 배우인 한혜진이었다. 자연스럽게 축구가 화제에 오르자 이경규는 "우리나라가 월드컵에 9회 연속 본선에 진출했다. 이겨도 좋고 져도 좋지만 축구 사랑을 멈춰서는 안 된다. K리그를 사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강호동이 "최근 K리그를 사랑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냐"고 되묻자, "우리 딸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 왜!"라고 '버럭' 화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

지난해 9월에도 '한끼줍쇼'에서 일반인 출연자와 대화를 나누며 "아들을 낳으면 축구선수를 시키고 싶었다. 그런데 딸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 둘을 동시에 얻었다. 그래서 절대 안 헤어졌으면 좋겠다"라는 말로 딸의 연애를 응원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경규의 딸 이예림의 열애는 지난해 6월 알려졌다. 당시 김영찬의 소속 구단인 전북현대 모터스 관계자는 "김영찬 선수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이 현재 교제 중인 것이 맞다"고 전했다.

김영찬은 지난 2013년 전북현대에 입단해 프로축구 선수로 데뷔했으며, 현재 FC안양에서 뛰고 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