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더위야 가라'…낙산비치페스티벌 28일부터 열려

[편집자주]

미스 비키니코리아 참가자들이 지난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강원 양양군 낙산해변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낙산비치페스티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DB)
미스 비키니코리아 참가자들이 지난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강원 양양군 낙산해변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낙산비치페스티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DB)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름해변 축제인 2018 낙산비치페스티벌이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양양 낙산해수욕장에서 열린다.


페스티벌은 낮 시간에 온 가족이 참여 가능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밤 시간에 화끈한 파티 문화를 통해 피서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날인 28일에는 뿌까(PUCCA)로 유명한 캐릭터 브랜드 업체 VOOZ와 함께하는 워터건 파티가 진행된다.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물총을 지급해 시원한 물 대포와 함께 온 가족이 물총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 'MISS 비키니 코리아'도 진행된다. 여름 밤바다와 백사장을 배경으로 12명의 비키니모델들의 매력적인 런웨이와 함께 래퍼 비와이, 설하윤, 베이비부, 엘리펀디 등 초청가수 공연이 펼쳐진다.


29일에는 현장에서 접수한 20여명의 어린이들이 함께하는 버물리댄스 선발대회가 펼쳐진다.


어린이들의 슈퍼스타인 보니하니 MC 김유안이 이날 행사에 함께해 팬 사인회를 진행하기로 했다.


더불어 열대야를 시원하게 날려줄 쿨썸머 난리부르스 파티도 진행될 예정이다.


DJ마이크로킹, DJ두유가 분위기를 띄우는 가운데 키썸, 크루셜스타, 전지윤, 아이시어, 걸크러쉬 등 감성힙합 뮤지션과 아이돌 그룹의 퍼포먼스가 이어진다.


마지막 날인 30일 오후에는 낙산 히든싱어 콘테스트가 열린다.


이날에는 히든싱어 모창가수 오예중, 나건필, 박민규 등 3명이 함께한다.


콘테스트에서는 일반인 참가자 10명이 총상금 100만 원을 놓고 열띤 경연을 펼친다.


페스티벌 장소에는 물줄기가 뿜어져 나오는 미스트터널이 조성되며 시원한 해수욕장 백사장에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치맥존도 운영될 계획이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