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파 론칭 간담회 현장 / 뉴스1 DB © News1 |
리파(ReFa)는 클렌징, 스킨케어, 마사지, 이너케어 등 9종으로 구성된 신제품 라인업을 통해 탄산 미용, 바르고 마시는 콜라겐 등 다양한 형태의 뷰티 케어법을 제안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각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과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이동열 대표와의 질의 응답 시간 등이 이어졌다.
코리아테크의 이동열 대표는 "올해 약 20만대 정도가 판매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얼굴이 작아진다는 것은 굉장한 니즈를 맞춰주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진정한 아름다움, 즉 조화로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만족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리파 론칭 간담회 현장 / 뉴스1 DB © News1 |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완벽한 민낯의 필수조건은 자극없는 클렌징은 물론, 두피부터 탄력을 끌어올리고 피부 속 수분력을 채울 수 있는 데일리 케어 루틴”이라며 “리파 신제품을 통해 각 자의 아름다운 민낯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테크는 일본 MTG사와 독점 수입 계약 체결을 비롯해 리파캐럿, 카사업, 파오, 식스패드 등을 국내에 처음 소개하며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성장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