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공식입장 전문] 조여정 측 "父 채무로 부모 이혼, 연락안돼…해결 노력"

[편집자주]

배우 조여정 © News1
배우 조여정 © News1
배우 조여정의 아버지가 채무 불이행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딸 조여정이 사과했다.

6일 조여정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조여정은 금일 보도된 내용으로 사실을 확인했다. 이유를 불문하고 아버지 일로 상처 받은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고 밝혔다.

조여정 측에 따르면 과거 아버지의 채무로 인해 부모가 이혼하게 됐다. 이후 아버지와는 어떠한 교류나 연락이 되지 않았다. 이 상황이기에 관련한 내용 및 해결 사항에 대해 전혀 파악할 수 없었다. 지난해 이야기를 전달받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당사자인 아버지와 연락을 취하려 노력하였지만, 이미 거처나 번호 또한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조여정 측은 "현재도 당사자인 아버지와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하루라도 신속히 사태를 면밀히 확인해보고, 문제가 되는 부분에 있어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향후 대응책을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조여정 부친의 채무 불이행으로 인해 피해를 봤다고 주장하는 A씨와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A씨는 조여정 부친이 지난 2004년 요양원 건립을 목적으로 자신에게 2억 5000만 원을 빌렸으나 이를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특히 A씨는 딸이 연예인이기에 조여정 부친이 빚을 갚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못했다며, 자식들을 위해 폭로에 나섰다고 고백한 바 있다.

다음은 조여정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높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조여정 씨의 친부 관련된 논란이 일어난 것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조여정 씨는 금일 보도된 내용으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우선 이유를 불문하고 아버지 일로 상처받은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과거 아버지의 채무로 인해 조여정 씨의 부모님은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아버지와는 어떠한 교류나 연락이 되지 않았던 상황으로 이를 관련한 내용, 해결된 사항에 대하여 전혀 파악할 수 없었습니다.

작년, 이야기를 전달받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당사자인 아버지와 연락을 취하려 노력하였지만, 이미 거처나 번호 또한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현재도 당사자인 아버지와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루라도 신속히 사태를 면밀히 확인해보고, 문제가 되는 부분에 있어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논란이 일어나게 된 것에 거듭 사과드립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