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양조장서 예술작품 즐겨요"…'제주맥주X제주작가'展

[편집자주]

(제주맥주 제공) 2019.02.01© 뉴스1
(제주맥주 제공) 2019.02.01© 뉴스1

제주맥주 주식회사(대표 문혁기)는 오는 24일까지 제주시 한림읍 제주맥주 양조장에서 '제주맥주X제주작가 전시'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제주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미술협회 제주도지회 소속 예술가들과 함께한 준비한 것으로, 제주 로컬 문화 상생 프로젝트 일환으로 기획됐다.

제주 로컬 브랜드로서 지역과의 상생을 강조한 제주맥주의 기업 철학에 공감한 작가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강태환, 김수현, 백주순, 이성종, 이승수, 최창훈, 현덕식 작가의 회화, 조소, 설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매주 목~일요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며, 제주맥주 양조장 내 3층 펍에서 별도 예약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제주맥주는 그동안 제주지역과의 문화적 상생을 위해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대표적으로 이승수 작가와의 협업을 통한 '해녀동상전시'와 제주에 본부를 두고 있는 문화예술 기반 콘텐츠 생산자들의 플랫폼 씨위드(SEAWEED)와의 협업 등이 있다.

이번 전시를 기획한 제주맥주 마케팅실 송문혁 매니저(28)는 "씨위드를 통한 제주미술제 협찬을 계기로 작가님들과 연이 닿아 이번 양조장 전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전시뿐만 아니라 제주의 문화 콘텐츠 성장을 위해 제주 아티스트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속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