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사옹원, 우유튀김 출시 기념 100원 이벤트 실시

대만 야시장의 대표 먹거리 그대로 재현

[편집자주]

© 뉴스1
© 뉴스1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대표 이상규)은 자사 튀김 브랜드 튀김공방을 통해 대만 인기 간식인 '우유튀김'을 출시하고 100원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우유튀김'은 국산 우유로 만든 우유소를 바삭하게 튀겨낸 디저트로, 겉의 튀김은 바삭하고 속은 푸딩처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슈가파우더, 초코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으며 한 팩당 400g의 소포장으로 구성, 지퍼백 파우치에 담겨 있어 보관도 용이하다.
  
사옹원은 100원 초특가 이벤트를 통해 우유튀김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2월 8일부터 3월 7일까지 사옹원 공식 쇼핑몰 ‘사옹원몰’에 가입한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사옹원 상품기획팀 담당자는 "지난해 우유튀김 대용량 제품을 론칭한 이후 아이들 간식용으로 소용량에 대한 문의가 급증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100원 초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사옹원의 우유튀김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튀김공방은 원재료 선정부터 수분함유량 관리, 튀김액 조성, 튀김 온도 컨트롤 등 24년여간 튀김류를 제조 판매한 사옹원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다.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