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N화보] 김보라 "'SKY캐슬' 후 급격히 바뀐 환경…낯설고 얼떨떨"

[편집자주]

코스모폴리탄 © 뉴스1
코스모폴리탄 © 뉴스1


코스모폴리탄 © 뉴스1
코스모폴리탄 © 뉴스1
배우 김보라가 팔색조 매력과 솔직한 모습을 드러냈다.

18일 코스모폴리탄 측은 JTBC 'SKY캐슬'에서 김혜나 역으로 화제를 모은 김보라의 멋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보라는 한 패션 브랜드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엉뚱하고 진지한 모습을 오가며 드라마에서는 보지 못했던 팔색조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김보라는 최근 종영한 'SKY캐슬'에서 출생의 비밀을 간직한 전교 1등 '혜나' 역할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주목을 받았다. 2004년 아역으로 데뷔해 지금까지 활동한 김보라는 드라마 한 편으로 모두의 주목을 받게 된 요즘에 대해 "전 여전히 김보라인데 주변 환경들이 급격하게 바뀌고 있고, 원래 해오던 일에서 뭔가가 계속 추가되고 있어서 낯설고 얼떨떨하다"라고 했다.

특히 단편영화, 독립영화 등을 통해서도 꾸준히 연기해오고 있는 김보라는 "배우로서 고민이 많을 때 좋은 길잡이가 되어주었던 게 단편, 독립영화들이라서 여전히 그런 영화들 오디션 보러 다니는 게 가장 즐겁다"면서 "낯선 사람 앞에서 연기를 하고 평가받는 그 시간만큼은 가장 자유롭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코스모폴리탄 © 뉴스1
코스모폴리탄 © 뉴스1


코스모폴리탄 © 뉴스1
코스모폴리탄 © 뉴스1
이날 화보 촬영 스태프들은 물론, 주변 사람들도 김보라를 "혜나씨"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은 것에 대해 김보라는 "실제 이름보다는 배역 이름으로 불리는 게 더 좋다"라면서 "앞으로도 대중에게 그만큼의 몰입도를 줄 수 있는 솔직한 배우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보라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관 키워드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