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알림] 4월 22일 모모랜드와 함께 걸어요

'뉴스1과 함께 하는 스타와 30분 걷기'

[편집자주]

© News1 김남희 디자이너
© News1 김남희 디자이너
'뉴스1과 함께 하는 스타와 30분 걷기' 행사에 독자 여러분 100분을 초대합니다. 독자와 팬들이 스타와 함께 걸으며 건강지수를 높이고 재미도 느끼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걷기를 생활화 함으로써 미세먼지와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노력에 동참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뉴스1과 함께 하는 스타와 30분 걷기'의 첫 주인공은 바로 2019년 대세 걸그룹 중 한 팀인 모모랜드입니다.

더 많은 분들을 초청하고 싶지만 안전과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사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0분만 초대하는 것을 양해바랍니다.

'해피 바이러스'가 넘치는 모모랜드와 '평화의 공원'을 함께 걸으며 즐거운 추억과 건강을 함께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 행사 명 : '뉴스1과 함께 하는 스타와 30분 걷기' 

◇ 함께 할 스타 : 모모랜드(일부 멤버는 스케줄 상, 부득이 함께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행사 시작 일시 : 2019년 4월 22일(월) 오후 2시

◇ 행사 시작 장소 : 서울 월드컵공원(상암동) ‘평화의 공원’ 평화광장

◇ 참가 인원 : 총 100명(1인 2매 총 50명 당첨. 참가자 100명 전원 모모랜드 친필 사인 CD 증정)

◇ 참여 방법(자세한 사안은 이벤트 페이지 참고)
-1단계 : 네이버 모바일 첫화면에서 뉴스1 채널 구독 설정
-2단계 : 뉴스1 구독 인증 화면 캡처
-3단계 : 이벤트 페이지(http://www.news1.kr/event/walking/with-momoland) 통해 응모

◇ 참여 기간
-4월 12일(금)~4월 18일(목)

◇ 당첨자 발표
-4월 19일(금) 이후 이메일 또는 문자 개별 통보
-당첨자가 부득이 행사 참석 불가능할 경우, 참여 기회는 다른 신청자에 부여 

◇ 걷기 코스 : 평화의 공원 평화광장-유니세프광장-별자리광장-메트로폴리스길-에너지드림센터-바닥분수-별자리광장-유니세프광장-평화광장
© News1 김남희 디자이너
© News1 김남희 디자이너
로딩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