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유하기

모모랜드, 22일 '뉴스1과 함께 하는 스타와 30분 걷기' 첫 주인공

[편집자주]



대세 걸그룹 모모랜드가 '뉴스1과 함께 하는 스타와 30분 걷기' 행사의 첫 주인공으로 나선다. 

민영 통신사 뉴스1은 오는 22일(월)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의 공원 평화광장에서 '뉴스1과 함께 하는 스타와 30분 걷기' 1회 행사를 개최한다. 

뉴스1은 독자들과 팬들이 스타와 함께 걸으며 건강지수를 높이고 재미도 느꼈으면 하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걷기를 생활화 함으로써 미세먼지와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노력에 동참한다는 의미도 담았다.

'뉴스1과 함께 함께 하는 스타와 30분 걷기'의 첫 행사에는 모모랜드가 함께한다. 발랄하고 톡톡 튀는 '해피 바이러스' 모모랜드가 '뉴스1과 함께 하는 스타와 30분 걷기'의 서막을 열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이기 때문이다.

이달 22일 모모랜드와 '뉴스1과 함께 함께 하는 스타와 30분 걷기' 행사의 참여 방법 및 기간 등은 아래와 같다. 

◇ 행사 명 : '뉴스1과 함께 하는 스타와 30분 걷기' 

◇ 함께 할 스타 : 모모랜드(일부 멤버는 스케줄 상, 부득이 함께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행사 시작 일시 : 2019년 4월 22일(월) 오후 2시

◇ 행사 시작 장소 : 서울 월드컵공원(상암동) ‘평화의 공원’ 평화광장

◇ 참가 인원 : 총 100명(1인 2매 총 50명 당첨. 참가자 100명 전원 모모랜드 친필 사인 CD 증정)

◇ 참여 방법(자세한 사안은 이벤트 페이지 참고)

-1단계 : 네이버 모바일 첫화면에서 뉴스1 채널 구독 설정
-2단계 : 뉴스1 구독 인증 화면 캡처
-3단계 : 이벤트 페이지(http://www.news1.kr/event/walking/with-momoland) 통해 응모

◇ 참여 기간
-4월 12일(금)~4월 18일(목)

◇ 당첨자 발표
-4월 19일(금) 이후 이메일 또는 문자 개별 통보
-당첨자가 부득이 행사 참석 불가능할 경우, 참여 기회는 다른 신청자에 부여 

◇ 걷기 코스 : 평화의 공원 평화광장-유니세프광장-별자리광장-메트로폴리스길-에너지드림센터-바닥분수-별자리광장-유니세프광장-평화광장
© News1 김남희 디자이너
© News1 김남희 디자이너
로딩 아이콘